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친구추가를 원하시는 경우 프로필 나의친구에서 기존 친구를 해제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앱사용통계를 제공해 준다는 점, 캐시 적립과 별개로 내가 많이 사용하는 앱이 어떤앱인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사용하고 있는지 분석해 볼수 있다는 장점이있습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

"세상에 꽁짜가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앱테크 또한 꽁짜가 아닌 어떤 행위를 하거나 노력과 시간을 아주 조금이나마 투자를 폰테크 해야합니다. 그 노력의 대가로 포인트나 적립금이 누적되어 쌓이게 되는데요. 일반적으로 앱테크를 하기 위해서 앱을 켜고 메뉴를 이동해서 내가 하고자 하는 적립방식을 선택해야 합니다.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파손된 스마트폰을 서비스센터에 맡기실 여력이 안되시거나 직접 방문이 어려운 분들 그리고 수리 공임비를 아끼고 싶은 분들에게 자가수리는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자가수리 방법에 대해서 순서대로 알아보겠습니다.

미비, 고의미납인 경우 명의자는 형사처벌 받게 되니 주의하셔야 하며 미납 되실꺼 같으면 아예 개통을 하지 않는 폰테크 것이 좋습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폰테크 업체와 약속한 기간이 지나면 바로 핸드폰 약정을 해지해야 합니다. 하지만 해지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잘 안되는 경우가 있죠.

여러가지 목표를 정하고 수행하여 포인트를 받는 방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앱테크 + 알파"의 가장 부합하는 앱이 아닌가 생각이 되고요.

확인 친구추가 완료 되었습니다. 친구추가한 사용자 목록은 프로필 > 나의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Leave a Reply

Gravatar